본문 바로가기
먹방 TV

이웃집 찰스 캄보디아 한예슬 진안 차홍 미용실

by cheongchun 2023. 8. 29.
반응형

또각, 또각, 또각인구 24천의 작은 도시 진안! 진안 시내를 울린 당당한 하이힐 소리가 들린다. 이 화려한 소리의 정체는...캄보디아에서 온 진안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38세 한예슬 씨다.

 

진안-차홍-한예슬
진안 차홍 한예슬(출처: 이웃집 찰스)

 

진안 시내 안 미용실만 무려 40여 개! 정글 같은 진안 미용업계에서 당당히 살아남은 오늘의 주인공 예슬 씨다그녀의 직업은 바로 미용사! 업력 30년이 넘는 미용 고수들이 곳곳에 포진한 이곳에서 그녀는 6년째 미용실을 운영 중이다.

 

전라남도-진안
전라남도 진안(출처: 이웃집 찰스)

 

어린이부터 할머니, 유행에 민감한 MZ세대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그녀다. 미용실 천국 진안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꿋꿋이 살아남았다는 한예슬만의 영업 비결 대공개 된다그런데, 예슬 씨는 손님과 말 한마디 없이 머리 손질에만 집중한다.

 

진안-시내-미용실-40여곳
진안 시내 미용실(출처: 이웃집 찰스)

 

과연 그녀의 미용실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평화로운 아침, 온 동네를 뒤흔드는 코 고는 소리가 들린다. 이 요란하고 우렁찬 소리의 주인공을 찾아 소리를 따라나선 작은 가정집엔 해가 중천에 떴건만 좀처럼 잠에서 깨지 못하는 세 아이가 있다.

 

 

진안 차홍 캄보디아 한예슬 미용실 정보

아름다움 미 헤어샵

주소: 전북 진안군 진안읍 진무로 1073

전화번호: 063-433-1259

 

이웃집 찰스 미국 태건 부산 영어선생님 철인 3종 경기 랜드아트 제이 비치 클린업

 

이웃집 찰스 미국 태건 부산 영어선생님 철인 3종 경기 랜드아트 제이 비치 클린업

이웃집 찰스 397회에서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바다와 사랑에 빠졌던 찰스를 다시 만나봅니다. 영어 선생님, 영어방송 리포터로 활동하면서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했던 슈퍼

cheongchun.tistory.com

 

 

그리고 주방에서 혼자 분주히 아침을 준비하는 예슬 씨의 모습이 보인다. 사실 그녀는 유현종(17), 유원종(14), 유나래(12) 아이 셋을 혼자 키우는 싱글맘이다. 1, 1, 5 세 아이의 엄마인 예슬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사춘기가 온 큰아들 현종이다.

 

미용실에서-부침개와-차를-마신다
동네 사랑방이 된 미용실 (출처: 이웃집 찰스)

 

종일 미용실에서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후에도 예슬은 아이들 저녁 준비로 분주하다. 예슬은 유독 뚱한 표정의 큰아들 현종이 내내 신경 쓰인다.

 

차홍-아이들과-식사한다
식사한다(출처: 이웃집 찰스)

 

용기 내서 현종에게 주말 나들이를 제안하는 예슬 씨와 현종은 엄마의 나들이 제안을 수락할까? 유난히 길었던 올여름 장마! 예슬이 사는 전북 진안에도 많은 비가 내렸다예슬 씨는 종일 쏟아지는 비에 걱정스러운 얼굴로 밖을 내다본다.

 

진안-차홍-미용실
진안 차홍 한예슬 미용실(출처: 이웃집 찰스)

 

비가 와서 평소보다 뜸해진 미용실 손님에 걱정이 되는 것도 잠시뿐, 그녀의 미용실에 등장한 건 프라이팬과 부침가루이다. 게다가 뒤이어 삼삼오오 미용실로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러브인-아시아-차홍
러브 인 아시아 출연 예슬(출처: 이웃집 찰스)

 

미용실로 모여든 사람들의 정체는 다름 아닌 예슬의 번개 모임 언니들은 이혼 과정에서 힘들었을 때 친언니 이상으로 큰 힘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들이라고 한다. 밝고 유쾌한 모습 뒤에 감춰진 힘들었던 그녀의 과거 이야기이다.

 

미용실-원장-예슬
미용실 원장(출처: 이웃집 찰스)

 

게다가 12년 전 KBS<러브 인 아시아>에 출연했던 그녀의 과거까지 언젠가 자신의 이름을 건 미용실을 열겠다는 꿈을 꿨던 25살의 어린 예슬 씨는 길고 지난한 시간을 딛고 이제는 어엿한 자신만의 미용실을 가진 원장이 되었다.

 

캄보디아-출신-한예슬
캄보디아 출신 한예슬(출처: 이웃집 찰스)

 

그녀의 이야기는 829KBS 1TV 저녁 740<이웃집 찰스>에서 만나본다.

(출처: 이웃집 찰스)

 

이웃집 찰스 이란 아이든 카이막 카페 김포 터키식 브런치 지중해 디저트카페

 

이웃집 찰스 이란 아이든 카이막 카페 김포 터키식 브런치 지중해 디저트카페

한국에서 가장 이루고 싶었던 꿈, 브런치 카페를 오픈한 아이든과 경상도 상여자 아내 주연 씨의 우여곡절 카페 오픈기를 소개한다. 카이막 장인 아이든의 우여곡절 카페 오픈기 스윗하게 ‘여

cheongc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