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간극장 내사랑 목비 이선옥 서울패밀리 메인보컬 가수

by cheongchun 2025. 6. 20.
반응형

내 사랑 목비
하늘이 내려준 일이 정말 있다는 걸 느끼게 하는 여인이 있다.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이선옥(48) 씨가 그 주인공. 그리고 무대 뒤에서 묵묵히 그녀를 밝혀주는 남편 이택연(58) 씨는 소속사 대표이자 매니저이자 그녀의 가장 큰 팬이다.
 

가수-목비
가수 목비(출처: 인간극장)

 
경기도 고양특례시 일산. 일어나서부터 잠들 때까지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한다. ‘서울 패밀리’ 메인 보컬로 6년간 활약했던 선옥 씨. 이젠 ‘목비’라는 활동명으로 무대에 서고 있다.
 

 
인간극장 장독대 앞 세모녀 임실 된장 청국장 고추장 간장 택배 김영애 김순애

인간극장 장독대 앞 세모녀 임실 된장 청국장 고추장 간장 택배 김영애 김순애

이른 아침, 안개가 살짝 낀 장독대 사이로 분주히 움직이는 두 사람. 언뜻 보면 쌍둥이처럼 닮은 이들은 바로 순애 씨와 영애 씨, 여섯 남매 중 첫째와 둘째로 늘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온 자매입

cheongchun.tistory.com

 

 
팬으로 시작해 결혼까지 골인한 택연 씨는 목비에게 인생을 걸었다. 가수 목비만을 위한 1인 기획사를 차리고, 공연 섭외부터 무대 준비까지 모두 택연 씨의 손을 거친다.
 

목비
목비(출처: 인간극장)

 
일어나는 순간부터 잠들기까지 실과 바늘처럼 붙어 지내는 부부. 지금도 목비를 보는 택연 씨의 눈에선 꿀이 떨어진다. 그런데 몇 년 전, 목비의 인생에 큰 파도가 휘몰아쳤다. 예기치 않게 찾아온 자궁암과 유방암 진단을 받게 되었다. 
 

가족사진
가족사진(출처: 인간극장)

 
가수로서의 인생은 물론,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어린 딸 도윤(13)이를 두고 목비는 어둡고 길었던 항암 치료를 견뎌냈다. 완치까지 남은 시간 2년. 여성 호르몬을 차단하는 독한 약을 매일 먹어야 한다.
 

부부가-손을-잡고-산책을-한다
부부가 손을 잡고 산책을 한다(출처: 인간극장)

 
아무리 고되고 힘들어도 무대에만 오르면 물 만난 물고기처럼 살아나는 목비. 노래는 목비에게 운명이자 삶의 이유가 됐다.
 

무대-위에서-노래를-산다
무대 위에서 노래한다(출처: 인간극장)

 
별은 밤에 빛나고 목비는 노래할 때 빛난다. 그리고 그녀만의 밤하늘이 되어주는 인생의 동반자 택연 씨와 엄마 바라기 딸 도윤이. 그들이 전하는 웃음과 눈물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본다.
(출처: 인간극장)
 
인간극장 옥천 중국집 중식당 며느리 후계자 현명희 시아버지의 주방 노포

인간극장 옥천 중국집 중식당 며느리 후계자 현명희 시아버지의 주방 노포

충청북도 옥천에 자리한 한 중국집 주방의 주인은 드물게도 여성 중식 주방장, 현명희(57) 씨다. 명희 씨는 70여 년 경력의 시아버지 김인수(89) 씨로부터 가게를 물려받아 운영 중이다.  이 가족

cheongc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