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웃집 찰스 파키스탄 핫산 도어회사 과장 처남 캠핑장

by cheongchun 2023. 11. 20.
반응형

파키스탄에서 온 한국 생활 13년 차 핫산은 국민 애처가 최수종을 긴장시킬 '아내 바라기'이자 '딸바보'라고 한다. 우연히 참가한 마라톤 대회에서 아내 은정 씨를 보고 첫눈에 사랑임을 확신했다. 수줍게 건넨 ‘헬로우’를 시작으로 3년간 은정 씨 곁을 맴돌며 마음을 표현했다고 한다. 

 

핫산과-아내-은정씨
핫산과 아내 은정 씨(출처: 이웃집 찰스)

 

그런 핫산의 한결같은 진심에 결국 은정 씨 또한 마음을 열게 되면서 두 사람은 부부가 되었다고 한다. 결혼 이후 핫산 부부에게 찾아온 선물,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천사 같은 딸 동아를 얻었다. 그러나 늦은 나이 출산 이후 은정 씨가 각종 후유증으로 고생하게 되면서 핫산이 무척 바빠졌다.

 

핫산-아내-딸-동아
핫산 아내 딸 동아 처남 (출처: 이웃집 찰스)

 

아침에는 집안일과 육아를 전담하는 초보 아빠로, 오후에는 아내가 운영하는 학원 일을 돕는 외조 왕 남편, 주말에는 처남이 운영하는 캠프장의 일손을 도와주는 매형 역할까지 한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핫산의 본업은 바로 ‘도어 회사 과장님’으로 말 그대로 24시간이 모자란 핫산의 일상은 연중무휴다.

 

 

이웃집 찰스 브라질 칵테일 카이피리냐 달인 호드리고 브라질대사관

 

이웃집 찰스 브라질 칵테일 카이피리냐 달인 호드리고 브라질대사관

한국 생활 12년 차, 흥과 열정이 가득한 브라질에서 온 호드리고는 주한 브라질 대사관 농무과 직원이다. 카이피리냐 제조 달인이라고 불린다. 그런데, 우리가 상상하던 열정 가득한 브라질 남자

cheongchun.tistory.com

 

숨 가쁘게 돌아가는 일상이 힘들 법도 한데, 아내의 ‘사랑해~’ 한 마디와 딸의 ‘아빠~’ 한 마디면 피곤이 사르르 녹는다. 오직 가족만이 삶의 이유라는 멋진 남자 핫산의 일상으로 들어가 본다. 주말이 되면 나이가 6살이 나 더 많은 처남의 캠프장으로 출근한다.

 

에이스과장-도어회사-과장-핫산
도어회사 에이스 과장 핫산 (출처: 이웃집 찰스)

 

동생이자 아르바이트생인 매형 핫산은 나이 많은 형님이자 사장님인 처남을 ‘처남 형님’이라는 호칭으로 부른다. 어딘가 미묘한 두 사람의 사이를 지켜보고 있자면 웃음이 난다. 처남의 캠핑장은 드넓은 규모 탓에 일할 거리가 산더미다.

 

핫산이-딸-사진을-찍는다
사진 찍기 (출처: 이웃집 찰스)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일하던 핫산은 잠시 쉴 곳을 찾아 캠프장 한구석의 찜질방에 들어가게 되는데, 이는 나비효과가 되어 이후 엄청난 화를 불러일으키게 된다. 과연 이 찜질방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화요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처남은 캠프장 일을 도와주는 핫산에 대한 보답으로 포클레인 교습을 해주기로 한다. 하지만 교습 과정에서 핫산이 미숙한 실력을 보여주게 되고, 처남은 스파르타 선생님이 되어 폭풍 잔소리를 멈추지 않는다. 결국 눈 깜짝할 사이에 핫산이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처남은 잔뜩 화가 난 채 교습을 중단하게 된다.

 

아버지가-딸을-안고있다
아버지가 딸을 안고있다 (출처: 이웃집 찰스)

 

 

현재 도어 제조업 회사에서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핫산은 방문, 창문 등 100여 가지 종류의 도어를 생산하는 이곳에서

업무 전반을 관리·감독하는 핫산은 그야말로 촉망받는 에이스 과장이다. 고용허가제를 통해서 취직하게 됐다는 핫산의 자세한 취업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맨티스트-핫산
로맨티스트  (출처: 이웃집 찰스)

 

한편, 사랑꾼 핫산은 다가오는 은정 씨의 생일에 어떤 이벤트를 선사할지 고민하게 되고, 처남은 캠프장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주최하자고 제안하는데, 푸짐한 음식부터 손수 꾸민 파티장까지, 서툴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두 사람은 과연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스윗한 생일파티로 아내를 놀라게 할 수 있을까?

(출처: 이웃집찰스)

 

이웃집 찰스 미국 조쉬 러스틱 주한미국 대사관 외교관 섬진강자전거길 ADH아카데미 반포요리학원

 

이웃집 찰스 미국 조쉬 러스틱 주한미국 대사관 외교관 섬진강자전거길 ADH아카데미 반포요리학

대사관 특집! 한미 수교 70주년을 맞이한 올해, 주한 미국대사관 소속 외교관이 찰스를 찾아왔다! 오늘의 주인공은 미국 메릴랜드주에서 온 조쉬 러스틱(38). 브라질, 중국, 인도네시아를 거쳐 3년

cheongchun.tistory.com

 

이웃집 찰스 중국 모현리 제천 다국적 식품 마트

 

이웃집 찰스 중국 모현리 제천 다국적 식품 마트

남편과 충북 제천시에서 다국적 식품 마트 운영하는 중국인 모현리 씨. 세 시간을 달려 도착한 경기도 안산시 다문화거리를 활보하며 물건을 구입하고 나르고 SUV 차량에 테트리스 게임하듯 물

cheongc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