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웃집 찰스 이란 아이든 카이막 카페 김포 터키식 브런치 지중해 디저트카페

by cheongchun 2023. 6. 20.
반응형

한국에서 가장 이루고 싶었던 꿈, 브런치 카페를 오픈한 아이든과 경상도 상여자 아내 주연 씨의 우여곡절 카페 오픈기를 소개한다.

 

아이든
아이든(출처: 이웃집 찰스)

 

카이막 장인 아이든의 우여곡절 카페 오픈기

스윗하게 ‘여보 씨~’ 라며 서로를 부르다가도 불같이 의견 씨름을 벌이는 만담 부부가 떴다. 바로 아이든과 경상도 상여자! 주연 씨이야기이다.

 

아이든-부부
아이든 부부(출처: 이웃집 찰스)

 

이란에서 태어났지만 튀르키예에서 거의 대부분을 살아온 아이든과 일 때문에 방문한 튀르키예에서 평생의 사랑을 만난 주연 씨는 결국 튀르키예에서 부부의 인연을 맺고 아들 지훈이를 낳게 되었다.

 

 

 

김포 카이막 카페 정보입니다.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 543 1동 1층 121호

전화번호: 031-992-1557

메뉴: 수죽치토스트, 카이막, 카이막세트, 피데 등

 

 

 

https://blog.naver.com/iraniturk

 

아이든지중해브런치디저트 : 네이버 블로그

아이든의 지중해 브런치&디저트 카이막 피데 요거트를 비롯한 다양한 지중해 음식을 먹고 싶다면 !!! <아이든>으로 와 보세요!! 진짜 지중해 맛! 찐 맛카페 ≖‿≖ 5월 오픈예정 입니다. 김포 구래

blog.naver.com

 

그리고 부부가 정착한 한국. 한국에 살면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참 많다는 아이든의 가장 큰 목표는 한국에서 튀르키예 식 브런치 카페를 오픈하는 것이다.

 

아이든-가족
아이든 가족(출처: 이웃집 찰스)

 

그중에서도 아이든 부부 카페의 대표메뉴는 바로 카이막!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극찬할 정도로 아름다운 맛을 지닌 튀르키예의 대표 디저트 중의 하나이다.

 

카이막을-만드는-모습
카이막을 만드는 모습(출처: 이웃집 찰스)

 

이런 카이막의 매력을 아이든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자 한다. 그러나, 좋은 조건으로 나온 가게를 급하게 잡느라 통장 잔고는 거의 텅텅 비어있는 상태, 가오픈까지의 시간은 얼마남지도 않은 상태에서 부부는 가오픈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아이든가족
아이든 가족(출처: 이웃집 찰스)

 

백년손님과 장모님의 티격태격

한창 바쁜 아이든의 가게로 찾아온 손님은 바로 아이든의 장모님이다. 인테리어를 장모님에게 물어보는 아이든. 그러나 장모님의 마음에는 들지 않는 모양이다.

 

이웃집 찰스 독일 안드레아스 수제 맥주 집 양조장 가게 부산 위치

 

이웃집 찰스 독일 안드레아스 수제 맥주 집 양조장 가게 부산 위치

이웃집 찰스 독일 안드레아스 편 일찍 찾아온 여름, 그런 여름에 딱 맞는 391회의 주인공은 바로 독일 양조장 아들 안드레아스입니다. 안드레아스는 금수저도 은수저도 아닌 무려 맥주수저입니

cheongchun.tistory.com

 

하지만 아이든은 지지 않아 장모님에게 강력하게 의견을 어필한다. 그리고 그런 아이든이 답답하면서도 귀엽기만 한 장모님. 워낙 친구처럼 격없이 지내는 장모님과 아이든은 멀리서 보면 사위가 아닌 막내 아들 같기도 하다.

 

가족-소풍을-나온-모습-아내가-손을-흔든다
가족 소풍(출처: 이웃집 찰스)

 

그런 장모님과 가족들과 같이 연천군으로 캠핑을 떠난 아이든 부부. 정통 케밥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이든과 햇살 좋은 날 가족들이 한 마음 함께 부르는 약간은 불협화음 섞인 세레나데까지. 아이든 부부의 추억 속으로 들어가본다.

 

아이든-가족
터키식 브런치카페(출처: 이웃집 찰스)

 

초보 사장, 아이든 부부의 카페 가오픈

드디어 가오픈 D-DAY. 새벽부터 문을 연 아이든의 가게! 그러나 그 전날 너무 떨렸던 탓일까? 빵은 딱딱하게 구워지고, 숟가락도 없고, 포크도 없는 상황. 어째 예감이 좋지 않다. 지원 투수 주연씨와 아이들이 도와준 덕에 겨우 오픈을 마친 아이든의 가게에 1분, 2분이 지나고 어느샌가 첫 손님 등장한다.

 

김포-카이막카페
김포 카이막카페(출처: 이웃집 찰스)

 

그 손님은 푸른 눈의 외국인이라 영어를 못하는 아이든은 어느새 또 살짝 얼어버렸다. 외국인 손님을 시작으로 물밀 듯이 들어오는 손님들! 아이든, 이제는 요리 실력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녹여보고자 한다. 과연 부부의 가오픈은 성공적으로 끝났을지 만나본다.

(출처: 이웃집 찰스)

 

이웃집 찰스 에콰도르 아나벨 로페즈 패션디자이너

 

이웃집 찰스 에콰도르 아나벨 로페즈 패션디자이너

에콰도르에서 온 ‘차가운 도시 여자’ 그녀의 정체는 패션 디자이너, 아나벨(42세)이다. 사방이 거울로 둘러싸인 연습실에서 만난 아나벨은 8등신 미녀 외국인들에게 뭔가 시범을 보이더니, 그

cheongc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