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용리단길 쌤쌤쌤 용산 삼각지 맛집 메뉴추천 오픈런 웨이팅 예약

by cheongchun 2024. 2. 4.
반응형

용산 삼각지 맛집으로 유명한 쌤쌤쌤 다녀왔습니다. 서민갑부에도 출연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어느 정도 열기가 좀 식었으려나 하고 찾아갔는데, 여전히 인기가 많더라구요.

 

캘리포니아-라자냐
쌤쌤쌤 라자냐

 

주말 웨이팅 염려가 되어 11시 20분 부터 현장 캐치테이블 웨이팅 등록할 수 있다고 해서 10시 50분 정도에 도착해 줄섰답니다. 외관은 영어로 sam sam sam 간판이 외국스러운 느낌이 물씬 납니다.

 

토마토-캔에-메뉴판-생수병
토마토 캔 메뉴판 생수병

 

일찍 도착해 사진도 찍고, 추운 날씨였지만 30분 정도는 버틸만 했어요. 추운날 저도 그렇지만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11시 30분 되면 바로 호출이 와서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뇨끼
뇨끼

 

왜 웨이팅이 많은지는 식당이 협소한 편이기 때문인거 같아요. 회전율은 빠른 편이구요. 그리고, 3명이 앉으려면 장소가 적다보니 테라스 끼고 앉게끔 세팅이 되어있어요.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쭉 한다고 해요. 

 

 

용리단길 맛집

쌤쌤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0길 25 1층

전화번호: 0507-1309-1103

찾아가는 법: 삼각지역 3번 출구에서 283m

메뉴: 스위트 포테이토 뇨끼 캘리포니아 라자냐 잠봉뵈르 파스타 쌤하우스 스테이크 그랜드마 그릭샐러드 등

 

 

서민갑부 용리단길 김훈 샌프란시스코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 크루아상 베이커리 빵집 위치

 

서민갑부 용리단길 김훈 샌프란시스코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 크루아상 베이커리 빵집 위치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과 개성 만점 베이커리로 창업 2년 만에 연 매출 60억 원을 달성한 서민갑부 김훈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샌프란시스코동에

cheongchun.tistory.com

 

들어가니 벽면에 샌프란시스코 피어 사진이 있어서 다시금 SFO로 떠나고 싶은 맘이 듭니다. 인상 깊었던게 서빙되는 접시에 sma said enjoy here, think later 였어요.

 

사이드-접시
사이드 접시

 

세트 메뉴가 있어서 뇨끼, 쌤 하우스 스테이크, 라자냐, 무알콜 음료 2잔 나오는 걸로 주문했어요. 바로 눈 앞에서 서민갑부에 나오시던 김훈 셰프님이 직접 요리를 해주니 신기하더라구요. 

 

쌤-하우스-스테이크-살치살-스테이크
오지치즈 살치살 스테이크

 

하지만, 요리하다가 금새 사라지시는거 보니 오픈하고 잠시만 요리를 하시는 걸까요? 모르겠네요. 어쨋든 음식은 정말 빨리 나옵니다. 요리는 서빙 될 때마다 어떤 요리이고, 무엇으로 만들었는지 아주 빠르고 자세하게 설명해줘요. 

 

오지치즈-추가
오지치즈

 

뇨끼는 고구마가 들어가 그런지 많이 달아서 입맛에 맞진 않았어요. 그래서 거의 안 먹게 되더라구요. 캘리포니아 라자냐는 라자냐를 너무나 사랑해서 기대하고 시켰는데, 제가 바라는 라자냐는 아니었어요.

 

오지치즈-후라이
프렌치 후라이

 

왜냐면, 제가 원하는 라자냐는 라자냐 켜켜이 깔리고 각종 치즈 듬뿍 아낌없이 들어간 그런 종류거든요. 여기는 좀 그런 종류보다는 미트볼 맛이 많이 나는 라자냐였어요. 미국식 가정식 스타일이라 그런건진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라자냐가 고기 잡내가 나거나 하지는 않았고, 먹기엔 괜찮았어요.

 

라자냐
라자냐

 

쌤하우스 스테이크에는 오지치즈를 추가해서 오더했는데, 오지치즈 추가 추천합니다. 안그럼 좀 밍밍했을거 같아요. 수비드한 스테이크고, 아주 뜨거운 접시에 서빙이 되긴 하지만 먹는 동안 빨리 식는 편이라서 그게 좀 아쉬워요.

 

라자냐
라자냐

 

이 스테이크를 먹을 떄는 꼭 버터랑 같이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건 무알콜 음료 콜라 시켰는데 얼음컵에 레몬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전체적으로는 한 번 가볼만한 곳이다 정도입니다. 하지만 같이 운영한다고 소문난 테디뵈르는 꼭 추천해요~~

 

라자냐
캘리포니아 라자냐

 

테디뵈르는 두번째 방문인데도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쌤쌤쌤은 한 번으로 족해요. 주말 테디뵈르가 10시에 오픈해서 테디뵈르에서 식전 디저트 즐기다가 쌤쌤쌤 가니까 딱 맞더라구요.

 

동네 한 바퀴 용리단길 K-오마카세 횟집 가게 용산 맛집 제철회

 

동네 한 바퀴 용리단길 K-오마카세 횟집 가게 용산 맛집 제철회

용리단길 K-오마카세 가게의 초긍정 부부 소위 ‘핫한’ 거리에는 다 붙는다는 OO단길. 신용산역에서 삼각지역 사이,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용리단길’을 걸어본다. 말 그대로 걸어서 세계 속

cheongc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