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민갑부 구제의류 김철호 갑부 현대판 심마니 연 매출 20억 원 헌 옷 매입 재활용품 방문 수거 연락처

by cheongchun 2023. 4. 21.
반응형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삼겹살보다 싼 가격에 옷을 팔아 갑부가 된 김철호 씨의 이야기가 방송됩니다. 김철호 씨는 구제의류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철호-갑부
구제의류 갑부 현대판 심마니(출처: 서민갑부)

 

저렴한 가격으로 옷을 팔 수 있는 비결을 찾기 위해 갑부를 따라 도착한 곳은 바로 한 아파트 단지로 향합니다. 구제의류 가게 갑부 김철호 씨는 고객의 요청이 있으면 어디든 찾아가 옷을 수거해 옵니다.

 

구제의류샵
구제의류 매장(출처: 서민갑부)

 

철호 씨는 헌 옷뿐만 아니라 책, 신발, 컴퓨터는 물론 코팅이 벗겨진 프라이팬, 냄비와 같이 처치 곤란한 물건들도 모두 으로 바꿔주고 있습니다.

 

헌옷을-보고있다
헌옷 구제의류(출처: 서민갑부)

 

헌옷 재활용품 수거신청 중고가구 가전 도배 장판 매입처 연락처

 

 

헌옷 삼촌 김철호 갑부

010-7773-5142

http://www.hunjunggokch.co.kr/

 

헌옷삼촌

 

www.hunjunggokch.co.kr

 

서민갑부 파주 맞춤 식탁 갑부 전문 브랜드 연 매출 100억 세라믹 원목 포세린 프리미엄 식탁 주문

 

서민갑부 파주 맞춤 식탁 갑부 전문 브랜드 연 매출 100억 세라믹 원목 포세린 프리미엄 식탁 주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식탁 전문 브랜드의 선두 주자 식탁 갑부 홍진기 씨의 100억 대열 신화가 소개됩니다. 홍진기 씨의 매장은 경기도 파주시 외곽에 위치해 있는데, 입장 대기는 물론, 오

cheongchun.tistory.com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11곳에서 하루 평균 12톤의 헌 옷들이 수거되어 갑부의 창고로 모이면 갑부의 까다로운 선별기준에 맞춰 옷의 분류가 시작됩니다그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바로 새 옷과 같은 상태로 엄격한 기준에 맞춰 작은 오염이나 보풀도 가차 없이 탈락시킵니다.

 

헌옷을-고르고있다
헌옷을 고르고 있다(출처: 서민갑부)

 

포장을 뜯지 않은 새 옷이라고 해도 유행에 뒤처져도 바로 탈락시키는 등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하다 보면 건진 옷은 하루 70kg이 전부입니다. 이렇게 고른 옷들은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며 매장에 진열되고, 남은 옷들은 모두 동남아, 아프리카, 남미 등 의류 제조기반이 부족한 나라로 수출된다고 합니다.

 

현대판-심마니
현대판 심마니 구제의류 갑부(출처: 서민갑부)

 

2년 전까지만 해도 5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했었던 철호 씨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에 버티지 못하고 하나둘 가게 문을 닫았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보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장사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바로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고합니다.

 

헌옷이-쌓여있다
헌옷이 산처럼 쌓여있다(출처: 서민갑부)

 

지금은 고객들의 요구에 생활용품까지 판매하다 보니 일이 점점 커졌고, 결국 여동생에게 도움을 요청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디자인을 전공하고 패션회사에서 근무하던 동생은 의류와 잡화를, 갑부는 식품과 생활용품을 담당해서 판매 중입니다.

 

갑부의-보물
갑부의 보물 의류 시계 가방 등(출처: 서민갑부)

 

열정 넘치는 오빠 철호 씨와 오빠를 따라 일을 즐기게 됐다는 동생 혜진 씨는 서로 WIN-WIN 한 덕에 남매의 라이브 커머스 매출도 소리 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구제의류샵
구제의류샵(출처: 서민갑부)

 

지금은 헌 옷 덕분에 20억 갑부가 됐지만 사실 그가 헌 옷을 만나게 된 건 지금으로부터 12년 전, 도박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우연히 알게 된 도박의 세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마이너스 인생을 살아가던 어느 날, 힘들어하는 아내와 딸을 위해서라도 도박을 끊어야겠다고 결심하게 됩니다.

 

심마니처럼-헌옷을-고른다
심마니처럼 헌옷을 고른다(출처: 서민갑부)

 

아예 도박이 떠오르지 않도록 고물상 일을 시작했고, 그때 사람들이 제일 많이 버리는 고물이 무엇일까 고민하던 중 떠오른 게 바로 헌 옷이었습니다.

 

헌옷을-고른다
헌옷을 고른다(출처: 서민갑부)

 

사람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며 돈을 벌 수 있겠다는 마음으로 전국을 누비게 됐고, 그 덕에 도박에서도 벗어나며 갑부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위기를 성공의 기회로 바꾸고 헌 옷으로 연 매출 20억 원 갑부가 된 철호 씨의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출처: 채널A 서민갑부)

 

‘서민갑부’ 마장동 한우 연 매출 140억 원 20대 칼잡이 최재환 갑부 인터넷 네이버 주문 택배

 

‘서민갑부’ 마장동 한우 연 매출 140억 원 20대 칼잡이 최재환 갑부 인터넷 네이버 주문 택배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한우로 연 매출 140억 원을 달성한 20대 마장동 칼잡이 최재환 씨의 성공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한우는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육질에 고소한 풍미까지 나무랄 데

cheongc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