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간극장 정선 여량 매튜 카페 산골로 간 영국 남자매튜 꽃차 찻집 염소농장 노리치

by cheongchun 2024. 9. 2.
반응형

산골로 간 영국 남자 매튜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해발 1,170미터 백석봉 산자락으로 둘러싸인 그림 같은 풍광 속, 그림 같은 백석봉 산자락에 매튜 그레이(34) 김주희(39) 부부가 살고 있다.

 

여량-영국남자-매튜-카페
여량 영국남자 매튜 카페 찻집(출처: 인간극장)

 

한일월드컵을 보고 한국에 관심이 생겼던 매튜는 대학 졸업 후, 한국과 일본 사이에서 재미 삼아 동전을 던졌고 그렇게 도착한 한국에서 진짜 운명의 여자를 만나게 된다.

 

여량 매튜 찻집 카페

 

 

 

매튜네 찻집

주소: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서동로 2946

전화번호: 0507-1487-5675

위치: 여량초등학교 옆

 

 

 

매튜장모 김숙희 꽃차

정선 꽃차 협동조합

주소: 강원 정선군 북평면 탑골길 215-75

전화번호: 010-9135-6770

 

매튜와-아들
매튜 아들(출처: 인간극장)

 

정선 맛집 정선애장어 파크로쉬 볼거리 가볼만한 곳 가리왕산케이블 로미의 가든 장어포장 집에서 바삭하게 맛있게 굽는법

 

정선 맛집 정선애장어 파크로쉬 볼거리 가볼만한 곳 가리왕산케이블 로미의 가든 장어포장 집에

정선여행가서 맛있게 먹고 온 장어 맛집입니다. 바로 입니다. 근처에 볼거리 숙소도 좋아서 꼭 가볼만 합니다. 정선 파크로쉬에서 머물면 차로 7분 정도 거리라서 꼭 먹고 오라고 추천할만한 식

cheongchun.tistory.com

 

5살 연상 주희 씨와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한 매튜, 영국으로 건너가 카페를 차리고자 하는데, 비행기 표를 사자마자 코로나가 터지고 매튜를 키워주신 영국의 외할머니가 돌아가셨다는 비보를 듣게 된다.

 

매튜가-차를-마신다
매튜가 차를 마신다(출처: 인간극장)

 

상실감에 빠진 매튜는 향수병에 시달렸고 육아 도움을 받으러 오가던 정선 처가에서 뜻밖에 고향 '노리치'의 정취를 느끼게 된다. 헌신적인 장인, 장모님과 현명한 아내, 귀여운 아이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을 한다.유쾌한 영국 남자 매튜가 그려가는 장모님 옆 산골살이를 들여다본다.

 

영국-매튜
매튜 (출처: 인간극장)

 

눈 뜨면 염소 울음소리가 들리는 산골에서 재택근무 하는 아내 대신 육아와 살림을 도맡은 지 벌써 1년, 꽃차 사업을 하는 장모님의 권유로 마을 어귀에서 카페를 열게 되고 온 가족이 매달려 열심히 준비했지만 카페 오픈 첫날부터 전기가 나간다.

 

매튜가-페인트-칠을-한다
매튜(출처: 인간극장)

 

훤칠한 키에 푸른 눈의 영국인 매튜는 1년여 전, 아내 주희(39) 씨를 설득해 두 아들을 데리고 장모님이 계신 정선 산골로 내려왔다.

 

장모님과-꽃차를-마신다
장모님과 매튜 꽃차 마시기(출처: 인간극장)

 

아침 일찍 일어나 맑은 공기 속에 염소들을 풀어놓고 나면 내 가족을 챙기는 시간. 재택근무를 하는 아내를 대신해, 영국식 아침을 뚝딱 차려내고 아이들을 등원시키지만 가족과 붙어 지낼 수 있는 지금이 도시의 삶보다 훨씬 행복하다고 말한다.

 

염소몰이
염소키우기(출처: 인간극장)

 

영국 노리치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외할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던 매튜는 결혼 후 아이들이 태어나자, 자신이 그랬던 것처럼 자연 속에서 대가족을 이루고 살고 싶었다.

(출처: 인간극장)

 

한국기행 정선 항골계곡 삼총사 콧등치기국수 감자붕생이 더덕닭백숙

 

한국기행 정선 항골계곡 삼총사 콧등치기국수 감자붕생이 더덕닭백숙

푹푹 찌는 역대급 무더위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한다. 산 좋고 물 좋은 나만의 지상낙원, 물 만난 여름이 오기만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 보낼 곳 찾아 함께 떠나보자. 오늘

cheongc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